대충대충 육아일기

길세이로무시 동탄호수점 돌잔치 리뷰

love-ggoya 2025. 4. 4. 17:31

동탄호수공원 길세이로무시

 

돌잔치 전에 스냅사진을 예쁘게 찍고싶어서 동탄 호수공원에 위치한 길세이로무시라는 곳에서 돌잔치를 진행했습니다. 호수 공원에 다양한 포토스팟이 있어서 사진 찍기 정말 좋았어요! 하필 돌 잔치 전날 아기가 감기에 걸려서 컨디션은 안좋았지만 그래도 사진은 예쁘게 잘 찍었습니다.

 

길세이로무시는 동탄호수공원 동남쪽에 위치한 편백찜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. 어른들에게도 건강한 식사라 반응이 좋았고 유치원/초등학생 조카들도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. 큰 조카는 해산물을 좋아하고 작은 조카는 고기와 채소를 좋아해서 둘 다 아주 잘먹었어요! :)

예산은 어른 9명 어린이 2명이 약 50만원 정도로 맛있고 풍족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길세이로무시 돌상

 

길세이로무시는 돌잔치를 예약하면 돌상만 할 것인지, 풍선을 추가할 것인지, 떡을 추가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. 저는 풍선까지만 추가하고 떡은 따로 맞춰서 갔는데 따로 맞춰서 간 떡도 예쁘게 셋팅해 주셨습니다.

풍선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었고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돌잡이 용품도 제공되었습니다.

 

길세이로무시 돌잡이 용품

뭘 고를지 신중하게 고르는 딸의 모습입니다. 돌잡이 영상을 남기고 싶어서 동영상을 촬영했는데 동영상 길이가 2분이 넘을 정도로 정말 오랜 고민 끝에 마패와 복주머니를 동시에 들어올렸답니다 :)

 

커튼은 열고도 촬영할 수 있고 닫고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. 커튼을 열면 동탄 호수공원의 뷰가 멋있게 나온답니다.

사장님도 많이 배려해주시고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돌잔치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.

 

아쉽게도 스크린이나 모니터가 따로 없었지만 모니터 반입을 허락해 주셔서 저희는 저희 모니터를 (스탠바이미 형태의 삼탠바이미) 직접 가져가서 성장 동영상도 야무지게 시청했습니다.

 

무엇보다도 음식이 연령 막론하고 모두에게 잘 맞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.